현대자동차,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 브릴리언트 메모리즈(brilliant memories) 개최



지난 2015년 1월 27일 현대자동차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 1관에서 '브릴리언트 메모리즈(brilliant memories)' 전시회를 다음 달 17일까지 개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부터 현대자동차가 진행한 캠페인에서 인생의 한 부분이었던 자동차와의 소중한 추억을 예술품으로 간직할 수 있는 사연들을 접수받아 그 중에서 선정된 61개 사연들로 꾸며졌으며, 전시회와 동명의 캠페인에서는 자동차와의 소중한 추억을 예술품으로 간직하고 싶은 이들의 사연을 받아 예술품 및 사진 작품을 만드는 작업이 진행이 되었던 것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비록 기계이지만 오랜 시간을 애지중지하며 함께 해오는 도구인만큼, 사람들은 저마다 자동차에 애칭을 붙여주며 관리를 하거나 살아있는 생명체를 대하는 것처럼 함께하는 추억들을 담아가기도 하는데, 현대자동차의 이번 브릴리언트 메모리즈는 여러모로 긍정적인 모습으로 다가오는 듯 합니다. 



물론 개인적으로는 현대, 기아자동차의 잘못된 운영방침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는 편이고 좋아하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차에 대한 애정만큼은 어느 누구보다도 굉장하다고 자부하는 편이기 때문에 이번 행사가 가지는 의미와 부여하는 바가 큰 편으로 느껴지는 편입니다. 





이번 전시를 마친 후 전시회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소장용 전시 작품을 전달하여 현대차와의 기억을 평생 간직할 수 있게 할 예정이며, 사연을 보내고 선정된 고객에게는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블루멤버스 고객(동반 1인 포함)들에게 무료로 이번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지만 블루멤버스 고객이 아니라면 입장료는 약 5천원 가량이 발생될 수 있으니 블루멤버스 가입 여부를 미리 확인하여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의미가 있는 행사인만큼 인근에 방문할 계획이 있거나, 가족과 함꼐 편안한 마음으로 관람할만한 전시회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전시회라 생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