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조은하 / Jo EunHa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묘한 느낌의 레이싱 모델 조은하님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2014년 LSW행사장에서 정말 원없이 볼 수 있었는데 아주아주 예쁘고 귀여운 모델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모델입니다. 






이름 : 조은하

애칭 : -

데뷔 : -

소속팀 : 허니걸스 (가수)

생년월일 : 1989년 12월 05

 

팬까페 : -

SNS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6626553118






최근에는 '허니걸스(HoenyGirls)' 라는 이름의 그룹으로 데뷔하여 최근 'again' 이라는 곡을 발표하기도 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을만한 모델이라 생각되는데 상대적으로 정보가 많이 부족하네요. ㅎㅎ





남자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할만한 몸매를 가지고 있기도 하죠. ㅎㅎ (개인적으로도...ㅎㅎ)





실제로 모터쇼 현장에 가보면 여러모로 모델을 곤혹스럽게(?)하는 진상 같은 사진사들도 있기 마련인데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상냥하게 사진사들을 대해주는 모습에서도 적지않게 감동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최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하였으나 많은 정보를 찾지 못해 소개를 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더욱 활발한 활동과 많은 사랑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게나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 출처 - 조은하님 페이스북 >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고 최근 발표한 신곡도 큰 인기를 얻어 더욱 더 큰 무대에서 뵐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