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서울오토살롱 / 더 벙커 부스 / 레이싱 모델 서진아







2014 서울오토살롱 더 벙커(The Bunker) 부스의 모델로 참석하였던 레이싱 모델 서진아 님 입니다. 더 벙커 부스는 BMW와 벤츠 두 차종을 튜닝하여 현장에서 경매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만 차를 구입할만한 여력(?)이 없어 모델과 차 사진만 찍고 돌아온 것 같습니다. 





*** 프로필 ***


출생 : 1985년 3월 14일 

신체 : 170cm / 45kg 

소속그룹 : 티아라(Tiara)

소속사 : 토마스엔터테인먼트 





레이싱모델이지만 가수로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그룹명은 우리에게 친숙한 코어콘텐츠미디어의 티아라(T-ara) 와 동명의 그룹입니다. 영어표기 방식은 다르지만 한글로 읽을 때 발음이 같아 오해의 소지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서진아 님은 티아라(Tiara)에서 '지나' 라는 예명으로 랩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네이버 인물정보 상에서는 표기가 되어 있으나 생소한 그룹이름이라 아직까지 활동이 되고 있는 것인지는 조금 더 자료를 찾아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1985년생 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굉장한 동안미모를 가지고 있으며, 앙증맞고 귀여운 외모를 가진 모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긋하게 웃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레이싱 모델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서킷이나 각종 행사에서 좋은 모습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개인적으로 평소 즐겨보는 마녀사냥에 출연했을 때 모습이 기억나는데 실물이 훨씬 이뻤던 모델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