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KITAS Girl / 레이싱 모델 최별하






2014년 삼성동 코엑스(COEX) 에서 개최되었던 IT액서서리 / 주변기기 전시회에서 KITAS Girl 로 참석한 레이싱 모델 최별하 님 입니다. 얼마 전 동일한 장소에서 개최되었던 2014 서울오토살롱 에서 WHEELBORE 부스에서 모델로 참석하셨던 분 입니다. 당시 같은 부스에서 함께 활동하셨던 신세하님과 이번에도 함께 KITAS 행사에서 모델로 참석하였습니다. 





*** 프로필 ***


출생 : 1989년 9월 9일 

신체 : 177cm / 55kg 

소속사 : 알엠커뮤니케이션





2014 서울오토살롱 참석 당시에는 노란머리 였는데 헤어스타일은 동일하고 머리 색상이 바뀌었습니다. 검은색 머리에서 탈색이 된 것인지 아니면 의도한 것인지 알 수 없으나 머리 색상만으로도 이미지가 확연이 달라진 듯한 모습입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단발머리가 참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굉장히 단아하고 청아한 이미지를 풍기지만 촬영 중 중간중간 촬영에 임하시는 분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면 장난끼도 많고 털털한 모습이었습니다. 촬영 중간중간 말을 할 때마다 느낀 것이지만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





함께 참석하였던 신세하님과 함께 있는 모습입니다. 촬영시 서로서로 거리를 두고 찍거나 각도가 다른 경우가 많아 함께 있는 모습은 거의 찍지 못했는데 자리를 잘 잡은 것 같습니다. 







촬영 중간중간마다 시간이 나거나 팬들이 대화를 걸면 틈틈히 대답도 해주고 장난스러운 모습도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팬서비스가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 됩니다. (사실 이번 KITAS에 오게 된 것도 최별하님의 참석 소식을 듣고 방문한 것도 있습니다;;)







북적이는 인파들로 인해 자리잡기가 쉽지 않았는데 부스를 이동하며 종종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생각보다 좋은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들지만 여전히 부족한 실력으로 인해 모델이미지에 피해를 주는건 아닌가 싶습니다. 조금씩 인물 촬영을 연습해가야 할 것 같습니다.




By. Camoku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