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성공? 로또1등? 꿈 해몽 어렵다 어려워~

 

 

 

 

일억천금의 대박이 난다는 꿈은 누구나 바라는 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희 역시도 일억천금은 아니라고 해도 준비하고 있는 창업이 보다 성공을 한다면 좋겠다는 꿈들을 희망 사항들을 계속 하는데 이번에 카모쿠의 조카녀석이 카모쿠에 대한 꿈을 꾸게 되었는데 어설픈 해몽으로 이 꿈은 로또 1등 꿈이라고 하여 거금 1만4천원을 투자를 하여 로또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무참히 꾸겨진 로또 용지들을 보면 아.... 다들 예상을 하실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네! 로또 꿈은 그냥 개꿈이였습니다.;; 사실 이때 저 오토쿠 역시도 카모쿠에 대한 꿈을 꾸게 되어 어쩜? 어쩌면? 우리에게도 일억천금 꿈이 실현 되는거야? 라고 부푼 기대를 앉고 있었답니다..;;

 

카모쿠 조카의 꿈은 백호를 카모쿠가 1만 4천원을 주고 어디선가 구입을 하여 집으로 입양을 해온 꿈! 그리고 저도 카모쿠놈의 꿈을 꾸게 되었는데 꿈 내용이 모토미디어를 꿈꾸는 저희에게 알맞게 카모쿠가 명품 메이커 구O에서 나온 정장을 빼입고서 BMW 키홀더를 뱅뱅 돌리며 취재를 다녀 온다는 말을 하며 나간 꿈! 어설픈 지식으로 이건 camoku.com의 대박이거나 아니면 로또로 인생 대박이 난다 둘 중 하나로 정하였다만 camoku.com의 당장의 성공보다는 우리 인생의 대박성공을 기원하며 로또... 1만 4천원을 구입 하였지만 결과는... 보이시는것 처럼...그냥 꿈!

 

 

 

 

 

그냥 좋은게 좋은거라고 앞으로 camoku.com이 대박이 날 것이라고 생각을 하기로 한 카모쿠와 오토쿠였습니다. 아마 무엇인가를 시작을 하기 위한 불안감이 계속 저희 주변에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 저희 처럼 스타트업?(사실 저희가 하는걸 창업이라고 부르기 살짝 창피한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다른 스타트업 하는 분들은... 준비가 어마 어마 하다는걸 알고서...좌절을) 하시는 분들은 자신감이 있다고 하여도 이런 불안감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모쪼록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분들의 성공을 기원하며 (camoku.com과 중복되는 업체들은...  .- / 미안하다!!!) 준비하는 동안 일어난 아주 작은 헤프닝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