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류지혜 Ryu Ji Hye 프로필





핸즈모터스포츠 소속으로 현재는 레이싱 모델뿐만 아니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류지혜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짧은 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핸즈모터스포츠는 핸즈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모터스포츠팀으로 자동차 휠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는 기업이며, KSF에 참가하는 차량들의 휠을 공급하는 탄탄한 규모의 회사이기도 합니다. 물론 대부분 국내 자동차 회사들의 순정휠을 공급하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물론 긴머리도 잘 어울리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ㅎㅎ

(부디 이 사진이 아청법 위반이 아니길 바라며)




이름 : 류지혜

애칭 : 류찌

데뷔 : 2008년

신체 : 175cm

소속 : -

소속팀 : 핸즈모터스포츠

생년월일 : 1989년 10월 28일

 

팬까페 : 류지혜포토 (http://cafe.daum.net/Ryujihye)

SNS : https://www.facebook.com/rjhs2

 

 



레이싱 모델중에서 상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모터쇼에서도 붐비는 인파들로 인해 볼 기회가 많지 않았고, 상대적으로 2014년 시즌에는 KSF보다는 CJ슈퍼레이스 위주로 관람을 하게되어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적었던 것이 아쉬운 점 입니다.





2015년 시즌에는 핸즈모터스포츠페스티벌을 통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처음 열리는 페스티벌인만큼 운영에 실망하고 외면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것과는 별개로 핸즈모터스포츠팀의 전속모델 라인업은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 가장 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류지혜와 허윤미를모두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있는만큼 여러 행사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무튼 아프리카tv 를 통해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으며, 류지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프리카tv 도 종종 시청해주시길 ㅎㅎ



++ 2015. 1월 기준으로 작성됨. /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