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신세하 프로필 / ShinSeHa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모델중의 하나인 모델 신세하님. 아마도 처음 본거는 2014년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2014 서울오토살롱 / 휠보레 부스에셔가 처음인 것으로 기억한다. 



아마도 서울오토살롱이 내가 DSLR카메라를 사서 처음으로 가보았던 전시회였고,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재미, 모델을 대상으로 사진을 촬영하는 재미를 주었던 첫 출사(?)이기도 하지만 현재나 그때나 다를바는 없지만 장비도 참 부족했고 사진찍는 스킬도 참 형편없다. 





여성스러움과 깜찍함, 섹시함이 함께 공종하는 최고의 모델이라고 생각하는 모델중의 한명이며, 현재는 엑스타 레이싱팀의 대표모델로 활동하는데다 얼마전에는 개그 프로그램에도 참가하는 등 활동영역을 점점 키워가고 있는 중이다. 





이름 : 신세하

애칭 : -

데뷔 : 2013년

신체 : 174cm, 36/23/36

소속 : 알엠커뮤니케이션

소속팀 : 엑스타 레이싱팀

생년월일 : 1990년 12월 19일

 

팬카페 : 바비인형 신세하 (http://cafe.daum.net/shinseha)

SNS : https://www.facebook.com/eichkei




'바비인형 신세하' 라는 팬까페의 이름처럼 바비인형이라 불러도 아깝지 않을만큼 빼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다. 물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모델이기 때문에 사심이 가득 담길(?)수 밖에 없지만 어느 누구라도 신세하를 보고 그렇지 않다라고 말할 사람은 없으리라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슈퍼레이스 관람을 하러다니며 정말 자주 보았고, 또 아주 가까이에서 마주치며 인사할 기회도 여러번 있었지만 대뜸 다가가기엔 모델이 놀랄까봐 그러진 못했지만 2015년 시즌에도 자주 볼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을 가져본다. 



++ 2014. 12월 기준으로 작성됨. /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