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슈퍼레이스, 무료로 다시 보기 방법, MBC 스포츠 특선 중계 방송 다시 보기



CJ슈퍼레이스를 사랑하는 모터스포츠 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걸 새삼 실감합니다. CJ슈퍼레이스는 MBC스포츠 특선을 통하여 녹화 중계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늦은 야간 시간에 주로 방영을 하다보니 이런저런 사유로 본방 사수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다행스럽게도 MBC에서는 해당 방송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시보기를 지원하고 있는데 비용은 별도로 발생하지 않고 무료로 실시간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MBC에게 감사한 마음을...) 





우선 방송을 다시보기 위해 MBC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http://www.imbc.com 으로 이동을 합시다. 홈페이지 상단에서 슈퍼레이스 라는 검색어로 검색하면 그 동안 방송 중계되었던 중계 방송 목록들이 모두 나타납니다. 또는 스포츠특선 으로 검색하여 해당 페이지에서 슈퍼레이스 경기만 찾아서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맥OS 환경에서도 바로보기는 무리 없이 시청이 가능하며, 다운로드는 윈도우즈 환경에서만 가능 합니다. 컨텐츠 다운로드를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한데 이 프로그램이 아직은 맥OS 용으로는 제공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iMBC 다시보기를 이용하여 재미난 경기 시청 바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