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서울오토살롱 / WHEELBORE 부스 / 레이싱모델 이다연




2014년 7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에서 개최되었던 2014 서울오토살롱 WHEELBORE 부스에 모델로 참석했던 이다연 님 입니다. 원래 이 부스에는 최별하 님과 신세하 님이 있었던 부스였으나 오후 시간에는 이다연 님으로 모델이 바뀌었던 것 같습니다. 거의 철수하기 직전에 모델이 바뀌어서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 프로필 ***


출생 : 1988년 1월 17일

신체 : 170cm / 50kg





프로필을 찾다보니 다소 특이한 사항이 보이는데 쉐보레 레이싱팀의 레이싱 모델인 이성화 님과 자매라는 것 입니다. 두 자매가 모두 현역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는 건 보기 드문 일인 듯 합니다. 묘하게 닮은 듯 하면서도 닮지 않은 것 같기도 합니다 ^^; 두분 다 둘째가라면 서러울만한 미모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동생인 이다연님이 조금 더 예쁜 것 같기도 합니다. 



프로필 상에서는 2013년 서울오토살롱을 시작으로 레이싱 모델에 입문한 것으로 보여지는데 아직까지 레이싱 모델로서 경력은 많이 쌓이지 않은 듯 하지만 긴장된 모습도 아니었고, 프로다운 여유로움이 묻어났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아마도 공식적으로 알려진 경력외에도 여러 곳에서 활동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여러 웹사이트에 등록되고 있는 전문가들의 사진을 보다보면 아직 내공도 많이 부족하고 첫 출사였던만큼 준비도 많이 부족했었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다음 번에는 조금 더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준비를 하여 실내 인물 사진 촬영에 내공을 조금 담아보아야 할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