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코리아스피드페스티발 KSF 2전 연습주행, 결승전



2014 코리아스피드페스티발 KSF 2차전이 2014년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영암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연습주행을 시작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미지 출처 : http://www.ksfrace.com/



개막전에서는 무한도전팀의 도전과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인천 송도 신도시에서 치루어진 도심 레이스로 많은 관객을 확보하였으나 제 2전부터는 무한도전팀이 참가하지 않고 장소도 수도권에서 거리가 먼 영암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치루어질 계획이여서 개막전처럼 많은 관객을 모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 이다. 



연습주행은 7월 26일 13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14시부터는 1차 예선전이 치루어질 계획이다. 13시부터 제네시스쿠페 챔피원쉽부터 치루어지는 연습주행과 예선전은 18시까지 진행될 계획이며 결승전은 7월 27일 일요일 12시30분부터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경기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계획이다. 



이번 2차전에는 별도의 티켓 구입 없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주최측은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패독까지 오픈하여 관람객들이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여유롭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 드라이버가 직접 운전하는 경주차를 타고 서킷을 돌아볼 수 있는 택시타임 이벤트로 준비가 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이 포스팅은 자발적인 순수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KSF 공식 홈페이지 페이지를 참조하여 작성되었으며 블로그 포스팅으로 인해 어떠한 금전적인 보상 및 상품권, 경품, 편의사항 제공 등을 제공받지 않았음을 알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