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5전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계획 발표



CJ 헬로우모바일 슈퍼레이스 5전에 대한 계획과 일정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슈퍼레이스 5전은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한중모터스포츠 페스티벌 행사와 함께 영암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치루어질 계획 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superrace.co.kr/



8월 20일 수요일 서울 광화문 광장을 통해 미디어데이 행사를 가지며 이 행사에는 차량을 전시하는 행사로 치루어질 계획 입니다. 8월 21일에는 목포 하당 평화광장으로 자리를 옮겨 한중 모터스포츠의 쇼케이스 행사를 치룰 예정이며 드리프드, 락공연 등이 있을 예정입니다. 



8월 23일에는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을 기념하여 M슈퍼콘서트가 영암인터네셔널서킷을 통해 치루어질 계획이며 국내 유명 인기 가수 샤이니, 걸스데이, 달샤벳 등이 출연하여 자리를 빛낼 계획 입니다. 



국내 모터스포츠가 발전을 이루어내며 이번 5전 경기는 화려하게 막을 올리고 성대하게 치루어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모터스포츠의 불모지였던 국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모터스포츠 행사가 치루어지는 점이 감격스럽습니다. 



추후 슈퍼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다시 새소식을 등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행사 계획 및 자세한 일정, 티켓 구매는 슈퍼레이스 홈페이지(http://www.superrac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