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갤러리 시승 이벤트




기아자동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진아트' 에서 2014년 7월 31일 목요일부터 8월 3일 일요일까지, 기아자동차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갤러리 시승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미지 출처 : https://www.kia.com



기아자동차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s://www.kia.com/kr/event/)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응모기간은 7월 21일 월요일부터 7월 27일 일요일까지 7일간 실시하고 있다. 



당첨고객은 7월 28일 월요일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 사실을 알리고 당첨된 당첨자들에게는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에서 K9을 직접 시승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K9의 브랜드 감성이 담긴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골드클래스 커플 이용권 및 K9 가죽 여권 지갑 커플 세트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평소 K9 에 관심이 많았던 사람이라면 신청을 통해 기아자동차가 준비한 이벤트를 경험하고 K9 을 직접 시승해보며 구입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 이 포스팅은 자발적인 순수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여 작성되었으며 블로그 포스팅으로 인해 어떠한 금전적인 보상 및 상품권, 경품, 편의사항 제공 등을 제공받지 않았음을 알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