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14 튜닝킹 코리아 쏘울 커스터마이징컵' 개최



기아자동차는 21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쏘울(Soul)'을 이용하여 국내 유명 튜닝업체 3개사간의 제작 경쟁을 펼치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쏘울 튜닝카'를 선정하는 2014 튜닝킹 코리아 쏘울 커스터마이징컵 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튜닝산업 활성화 정책과 더불어 튜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맞추어 올바른 자동차 튜닝 문화를 정착하고 튜닝을 통해 새롭게 탄생하는 쏘울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덱스크루, 피코사운드, 장커스텀 등 국내 자동차 튜닝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들이 직접 참여하여 직접 쏘울을 튜닝하고 자동차 매니아는 물론 튜닝에 대해 관심이 많은 일반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미지 출처 : http://soul.kia.com/kr/promotion/tuning_king.aspx



기아자동차는 각 업체들의 쏘울 튜닝카 제작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tuningkingkorea), 기아자동차 소울 브랜드 사이트(http://soul.kia.com/kr/promotion/tuning_king.aspx)를 통해 매일 공개할 예정이며 MC는 현직 프로레이서로서 다양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셀린 권(권보미 선수)이 맡을 에정이다. 



그리고 7월 25일부터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 투표를 실시하고 8월 2일에는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쏘울 동호회 회원 및 튜닝 동호회 회원 그리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각 팀들의 최종 완성된 쏘울 튜닝카를 선보이고 참가자들이 완성품을 직접 보고 평가해 우승팀을 선정하는 현장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투표와 온라인 투표를 합산한 결과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팀이 우승팀으로 선정되며, 8월 12일 쏘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7월 24일 현재 쏘울 온라인 동호회를 통하여 참가 신청은 진행되고 있으나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참가 신청에 대한 계획은 tv캐스트를 통해 추가 에피소드가 공개가 되며 함께 발표될 것으로 보여진다. 



투표에 참가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는 우승팀을 맞춘 참가자들과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헤드폰 등 다양항 경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참조 

http://soul.kia.com/kr/promotion/tuning_king.aspx

http://tvcast.naver.com/tuningkingkorea



** 이 포스팅은 자발적인 순수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지를 참조하여 작성되었으며 블로그 포스팅으로 인해 어떠한 금전적인 보상 및 상품권, 경품 등을 제공받지 않았음을 알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