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럭셔리 슈퍼카 위켄드 코리아 모터쇼 퍼레이드, LSW 개최 예정



2014년 오토살롱을 끝으로 별다른 모터쇼 소식이 들려오지 않다가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럭셔리 슈퍼카 위켄드 코리아(Luxury Supercar Weekend Korea)가 2014년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성남시 분당구 야탑 테마폴리스에서 개최될 예정 입니다. 





이 행사에는 100여대의 슈퍼카와 올드카, 튜닝카들이 전시될 예정 100여명의 모델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 행사에는 신차발표, 명품 런칭쇼, 패션쇼 등이 함께 열러 수많은 참가자들의 다양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물론 서민에게는 꿈만 같은 차들과 제품들이 펼쳐지겠지만 이런 기화가 아니면 언제 또 이많은 럭셔리 카들을 볼 수 있을까요? 



Luxury Supercar Weekend (LSW)는 캐나다에서 2009년부터 진행되던 모터쇼로 소개가 되고 있는데 일반적인 모터셔와는 다르게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이 되어져 있는게 특징이며,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큰 행사를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자동차 문화의 발전이 나날이 발전되어 가는 것 같아 행복합니다. 





주최측에서 밝히기로는 5000여대의 차량이 주차가 가능한 무료 주차장도 제공이 될 예정이라고하니 교통편도 크게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 물론 차량이 없더라도 야탑역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접근하기에도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코엑스의 살인적인 주차비를 겪어왔던터라 정말 눈물날 정도입니다.) 





현재 위메프를 통하여 기존 티겟값을 50% 할인하여 얼리버트 VIP 티켓을 25,000원 / 얼리버드 일반 티켓을 10,000원에 판매중이며 이 티켓할인 행사는 곧 마감될 예정입니다. 추후 다시 오픈이 될 수 있을지는 아직은 계획이 없는 듯 합니다. 



또한, 주최측에서는 SNS를 이용하여 각종 행사를 통해 무료 관림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으며 아직 행사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자동차 마니아, 특히 평소 잘 보기 힘들었던 슈퍼카에 대한 로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미지로만 보던 슈퍼카들을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좋은 행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주최측 웹사이트와 SNS 를 활용하시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무대에서 최근 출시된 람보르기니 우라칸이나 꿈에서나 그리던 라페라리도 만나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웹사이트: http://www.lswkorea.co.kr/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luxurysupercarweekend 

- 트위터: https://twitter.com/LSW_Korea201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